가끔 짜장면 이렇게 다같이 시켜먹으면 어찌나맛있는지몰라요! 다같이시키니까 이것저것 메뉴 많이시킬수있고요! 전 탕수육이랑 쟁반짜장 좋아해요ㅎㅎ 비오는날 특히 생각나는 중국집
요즘 한식이 땡겨서 먹은 순두부찌개! 회사앞이라서 그런지 넘넘 맛있구 저렴해요. 사진보니 또먹고싶네요. 매콤부들 순두부찌개!
임신하고 갑자기 김치찜 매니아가 되어버린 저... 너무맛있는거있죠. 여긴 집근처 배달맛집인데 진짜 딱 필요한 반찬이랑 계란찜이랑 맛있는 김치찜이랑 같이와요. 세돌 아기도 마카로니샐러드랑 계란찜이랑 두부는 물에씻어주면 너무잘먹더라고요.
여기는 회사근처 파스타집. 오븐스파게티가 땡겨서 오랜만에 시켜봤는데 넘나넘나맛나더라고요. 치즈가득 감칠맛 가득. 역시 손님많은데는 이유가 있어용!
산본 산부인과 근처 맛집! 푸짐하게 주시더라고요. 살짝 단맛이 저에게는 많이 느껴져서 아쉬웠지만 정말 양하나는 끝내줍니다.ㅋㅋ 남편이 더좋아한 맛집이에요.
갑자기 타코가 땡겨서 가본 곳. 시흥 열정타코 배곧점인데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메뉴가 살짝 늦게 나오는 편이에요. 인기가많은것같더라고요. 배달도 가시는것 같았어요. 저는 타코보다 퀘사디아가 더 맛있었어요! 세식구가서 과카몰리도 추가했는데 다음번에는 그냥 단품으로 브리또, 퀘사디아, 타코 이렇게시키는게 나을것같기도하더라고요. 상쾌하니 맛있었어요! 아기는 매워했어요ㅠ그래서 나쵸 감자튀김 타코끝부분? 만 먹였어요
휴직하고 처음으로 시켜본 초밥메뉴! 시흥능곡역 초밥집이라는 곳인데, 입덧이 있음에도 맛있게 잘먹었던 메뉴에요. 후토마끼두 진짜 크고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코로나 걸렸을때 형님이 보내주신 간식들!!! 미숫가루랑 샌드위치 달달한 토핑이 올라간 크로플까지! 제가 좋아하는걸로만 잔뜩 있어서 배터지게 먹었어요ㅎㅎ
간식까지 추천! 드립니다ㅎㅎ
https://im.newspic.kr/5FvLx6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