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메뉴추천 1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제목이넘 길어서 간소화하려고요 흐흐흐. 첫번째메뉴는 집에서만들어먹어도 밖에음식맛나는 김치찜입니다. 아주그냥 밥도둑입니다. 솔직히 이틀 먹어도 안 질리더군요.
두번째는 형님댁 집들이음식(?) 가끔이렇게 거한 점심을 먹을때도 있잖아요? 이중에서 저는 파프리카전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마켓컬리에서 구매하셨다는 양고기도 최고였답니다.
세번째도 역시 형님댁 집들이 음식이었던 파스타 추천드립니다. 만들어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정말 만족했어요! 파는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용
네번째는 보쌈. 제가 시켜먹는 음식중 좋아하는 것 중 하나에요. 든든하고 따뜻하구 보쌈 또 시켜먹고싶네요 히히. 삼겹살보다 기름적어서 더 좋아요!
다섯번짼 굴밥이에요. 요기 맛집인데 맛있었어요. 저는 익은굴은 잘 먹고 생굴은 잘 못먹는데 굴이 진짜맛있던걸요. 통영굴밥이라는 곳인데 전도 진짜 맛있었어요.
여섯번째는 쌀국수와 새우튀김. 그냥 시켰는데 진짜 맛있고 배달음식인데 쌀국수라 그런지 넘 무겁지도않아서 산뜻하게 딱 좋았어요! 배가 가벼웠어요!
일곱번짼 회! 평촌 삿뽀로인데 행사때 가끔 가는데 진짜 친절하시구 맛있어요 정갈하게 잘나오고요. 룸있어서 좋고요. 잘될수밖에없는집이에요.
오늘의 후식은 와플대학. 저 이거 진짜루 좋아해여. 와플이 땡길때가많드라구요. 넘맛있구 후식으로먹으면 반개가 딱 적당해서 남편이랑 하나사서 나눠먹음 딱좋아요. 아마 남편은 부족할수도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