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인 아기랑 여행 2 리프플레이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후기

by Honeykey 2022. 8. 30.
728x90
300x250

 


농촌테마파크에서 가까운 리프플레이스 체험형 카페. 1인 7천원인데 12개월 미만 무료에요. 진짜 꼭가셨으면 좋겠어요. 넘 재미났어요. 7천원에 음료 포함(아기음료까지!) 여서 비싸다는 생각 안들고 좋았어요. 물고기가 많은데 진짜 많아서 신기해요. 인스타에 글 남기거나 영수증 이벤트 하면 먹이주셔서 아기랑 나눠주고 놀았는데 진짜 좋아했어요.


저는 이 거북이가 진짜 신기했어요. 방방이도 있고 거북이말고도 동물들도 많고 그래서 좋았어요 진짜. 시간가는줄모르고 한시간넘게 후딱 간것 같아요. 시간만 더 있었음 더보고 가는건데! 낮잠시간 애매해서 출발했어요. 리조트 가는길 낮잠 잤답니다. 리조트까지 40분 정도 걸려요.


한화리조트 도착! 여기어때에서 7만원에 예약했는데 진짜 가성비 최고였어요. 솔직히 오래되긴 했지만 요새는 진짜 모텔이나 이름없는 곳도 가격이 7만원은 할텐데 저희는 만족했어요. 근데 오래되고 좀 낡은 부분이 곳곳에 있기는 해요. 깨끗하고 깔끔한 곳 좋아하시는분들은 다시 생각해봐야겠지만 숙소에 큰 비중을 두지 않으시구 하루 묵을 곳 찾으시는 분들은 괜찮으실거에요. 뽀로로방 있으면 예약하려 했는데 없더라구요ㅠㅠ 로비에 밀키트 팔아서 찍어봤어요. 주변에 먹을거리가있긴한데 차타고 나가기 귀찮거나 하면 밀키트먹어도될것같아요.


거실. 깔끔해요. 쇼파가있긴한데 요상한장소에있어요 크크. 그냥 구색 맞추기용 쇼파인가봐요. 거실에도 이불깔고 아기는 방에 재우고 나와서 놀았어요.


작은 냉장고. 첨에 냉장고안에 온도조절이 0으로 되어있어서 7으로 올리니까 냉장고가 작동하더라구요. 꼭 시원한지 확인해보세요.


커피포트와 밥통. 있을거 다 있다! 취사가능해서 아기가 밥달라거나 하면 후딱 밥을 만들수있어요.


샤워실도 깔끔한데 군데군데 낡은곳이 보이긴 해요. 막 더러워서 가기싫다는 아니고 깔끔한데 오래됬나부다 이런 느낌이에요.


작은방 하나더. 5인이라고 되어있는데 5인 충분히 가능해요. 5인이 7만원이면 거저인듯해요 진짜. 1박 잘묵고왔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