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5월에 추천하는 4월 점심메뉴추천. 4월꺼 건너뛸까 하다가 왠지 아쉬워서 추가해보아요. 첫번째는 무엇보다 집밥! 제육볶음 해먹기는 귀찮아도 파는것보다 양은 훨씬 많이 저렴하게 해먹을수 있어요.
두번째는 김밥과 떡볶이. 빠질수없는 한국인의 식사에요 저는 이거없으면 세상사는 맛 안날거같아요. 아는 맛인데두 넘나맛있어요.
세번째는 이연복쉐프님의 짜장. 가끔 마켓컬리에서 사먹는데 해먹기편하구 맛있어요. 무난한 짜장맛이에요. 시켜먹으면 요샌 배달비 드니까 조금더 저렴한 정도에요.
네번째는 남편표 파스타. 아기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두돌지나니까 다 먹여보는 편이라서 좋답니다!
다섯번째는 아기식판으로 대체해보았어요. 오리고기와 애호박달걀국! 근데 오리고기는 잘 안먹더라구요. 전 좋아하는데 아기는 별로였나봐용
여섯번째는 집에서만든 떡볶이. 어쩌다보니 떡볶이가 두번. 집에서먹는건 라면도 넣구 제입맛에 맞게 해먹을수있어서 좋드라구요. 가래떡 큰거 하실땐 떡 먼저 데쳐주시면 빨리 익어요.
일곱번째는 피자! 저는 도미노피자가 세상에서(?) 젤 맛나는 것 같아요. 언제먹어도 두툼하구 토핑 많구. 지금도 또 먹고싶네요.
오늘의 후식은 바로바로 딸기라떼와 그릭요거트! 카페에서 주문했는데 넘 맛있는거있죠? 매일아침 배달해서 먹고싶을 정도! 그릭요거트 안 드셔보신분 꼭한번 드셔보세요 든든하구 맛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