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돌지난 우리아이. 워낙 밖에서 노는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아빠와 셋이 나들이를 떠나보았어요! 딸기따기체험 하기 위해서 딸기책 읽으면서 출발해보았답니다. 체험비는 25,000원 1인당 비용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한번쯤 다녀올만 해요ㅎㅎ
https://naver.me/52lz6obZ
예약은 여기 블로그 참고하시면 되어요!
딸기밭에서는 딸기를 먹으면 안되요. 이제 마스크 해제되어서 마스크 안써서 좋긴한데 어린아이들은 먹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만진건 꼭 따기. 용기는 보통 시판 딸기팩의 5분의 3정도되는 크기인데 꽤 많이 들어가요!
딸기따는 건 브이자 하구 사이에 딸기를 넣고 안녕하세요 하듯이 브이자로 꺾어주면 금방 따진답니다!^^ 딸기세팩 따는데는 굉장히 금방이에요. 꿀벌이 많아서 조금 무서웠는데 딸기따려고 앉으면 벌이랑 만날일은 없더라고요.
강아지랑 고양이도 있어서 아기들이 굉장히 좋아해요. 우리아기도 딸기 딴거 자랑하러 왔어요.
3인용 시식용 딸기에요. 알도 큰걸로 주시고 맛나답니다. 은근먹을게 많아서 11시팀은 아침 간단히 드시고 1시팀도 아점으로 간단히 드시고 오세요. 배불렀어요 흐흐.
딸기잼도 있고 토스트도 계속 주셔서 넘 좋아요. 토스트기까지 자리에 구비되어있어서 최고랍니다.
토스트기는 좀 느려서 4~5로 맞추고 되었다싶으면 그냥 스톱했어요. 아니면 3으로 맞추고 좀 기다리시면되요.
딸기슬러쉬가 진짜 맛있었어요. 이날은 많이춥지도않고 날씨가 선선따뜻 그런느낌이었거든요. 달달하구 맛났어요 또먹고싶다...ㅎㅎ
토스트랑 딸기 양손에 쥐고 냠냠먹는 우리딸. 딸기잼이 아주달지 않고 건강한 맛이에요.
아 그리고 초코폭포 촤르르 나오는 초코퐁듀도 1인 1개씩 만들수있어요. 이거진짜맛잇어서 시식용딸기남아서 준비된 새꼬지로 만들려고햇는데 아기보다보니 끝났더라고요 흑흑!
우리아기도 정신없이 이거저거먹느라 넘 신났어요. 초코퐁듀도 지금보니 또먹고싶네요 히히히.
그리고 아기들만 하는 솜사탕체험하구, 케잌만들기 체험까지있어요. 딸기솜사탕 집중해서 만드는 우리아기에요.
너무좋아서 웃는거좀 보세요 너무웃겨요. 엄마아빠는 완전 조금만 떼주고 자기혼자 다먹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딸기케이크체험! 체험이 여러가지라 넘 좋았어요 체험만해도 한시간반 후딱가더라고요. 여기두 신선한 딸기 푸짐! 요건 집에가서 먹는걸로!
아빠가 잘 설명해주는거 듣고있는 우리아가에요. 진짜 웃기고 귀여운 세돌이랍니다 크크크.
짜잔~ 다만들고 뿌듯한 우리아기에요. 어른들은 케이크만들기랑 솜사탕 안하는 대신에 딸기잼 두통을 주셨어요. 와웅 딸기잼두 넘 맛있구 넘 재미있었던 딸기체험 이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