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블랙앵거스 부채살: 고기는 항상 땡기는 것 같은 요즘인데요. 블랙앵거스 부채살 반신반의하며 사 보았어요. 그냥 사기엔 약간 부담되서 세일할 때 사서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구요! 양은 적은 편이에요.
2. Mr.쭈꾸미: 마켓컬리는 추천제품이 따로 잘 보이게 표시되어 있어서 그 안에서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요. 이것도 추천제품에 있던 거에요. 쭈꾸미 요리 하기 힘든데 끓이기만 하면 되서 편하고 맛있었어요.
3.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짜장맛: 짜장맛 떡볶이! 보통은 고추장 떡볶이를 많이 먹는데 요거 맛있다고 유명하길래 사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친구에게도 선물했던 제품이에요. 별미에요 맛있어요!
4. 끼리 블루베리 크림치즈 찰떡: 간단한 아침으로도 가능할 것 같은 두툼한 크림치즈 찰떡. 얼려놓고 하나씩 꺼내어 녹여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딸기맛하고 치즈맛도 있던데 둘다 먹어보고 싶네요.
5. 집으로온 볶음밥: 새우볶음밥, 짜사이볶음밥, 해물볶음밥이 있는데 저는 새우볶음밥이 젤 맛있었고 남편은 짜사이볶음밥이 젤 맛있었다고 하네요. 혼자 해먹기 귀찮을때 휘리릭 볶아주면 끝이에요. 간편함의 최고봉!
6. 숭의가든 옛날 소불고기: 양념하기 귀찮을 때 소불고기 냠냠! 드셔보세요. 저는 요런 고기 요리가 어려워서 항상 사 먹는 편이에요. 숭의가든 한돈 목살 양념구이도 있는데 맛있어요.
7. 알리크림치즈: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많은 것 같은 크림치즈. 베이글 5개에 요 크림치즈 하나면 일주일 먹겠더라구요. 친구도 자주 사먹는다고 하네요. 아침에 먹고싶을때 전날밤 컬리에서 주문하면 그다음날 먹을수 있어서 넘 좋아요.
8. 오븐에 구운 도너츠 버터맛: 편의점에서도 팔아서 먹어보고 컬리에서도 주문했던 제품. 10개입이라서 하나 사두면 꽤 오래 먹을 수 있어요. 아침에 하나씩 편하게 먹기 좋은 도너츠에요. 아침챙겨먹기가 가장 힘든 1인입니다.
9. 은하수산 연어: 양은 적은 편인것 같은데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할인할 때 구매하거나 따로 네이버에서 은하수산 연어라고 검색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컬리는 담날 아침에 오니 그점이 좋아요.
10. 대파육개장: 육개장 만들기 어렵고 만들려면 재료도 많이 사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크잖아요. 요렇게 간편식품을 편하게 살 수 있고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아해요! 남편도 만족했던 제품!
마켓컬리는 정말 간편하고 추천제품이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