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드뎌 무통을 제거하고 3일동안 두껍게 제 팔목에있었던 주사를 점심쯤 제거했어요 너무쉬원해요. 등에 있었던 진통제넣는 것두 빼구 되게 시원해요 드디어 자유구나! 하는 생각이들어요ㅋㅋ 밤에는 발바닥이아파서 10시쯤자다가 2시쯤 오빠깨워서 주물러달라고하고 5시쯤 눈이떠져서 팩하고 틈틈히 혈압이랑 체온재주시구요. 케케
무통제거하니 수술부위가 좀더 아프더라고요 2일차때 운동 많이 해주시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래도 확실히 화장실가는게 편해지구있구 수액떼니 이동도편해지고요. 3일차오전부터 모유수유해야하는데 가슴도 덜 딴딴하구 약간 어지러워서 오전엔 못가구 오후에 가보게됬어요! 아기는 내내 자서 수유는 거의못했지만요 너무 귀여운아기보고왔답니다. 오늘부터 항생제주사도 없어서 약으로 먹는데 철분제 가져온거도 두개씩 먹으려고해요.
아침부터 드뎌 일반식 먹을수있어서 진짜행복했어요 미역국 완전맛있어요!!! 키야 사실 2일차때 미음먹고 초콜렛먹었는데 속이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2일차 저녁땐 초코들어간 빵먹고싶었는데 그냥 빠바에서 산 촉촉한치즈케잌이랑 소보로빵 조금먹고잤는데 일반식 드디어 먹으니까 완전 좋은거있죠. 이제간식안먹어도될거같았어요.
점심저녁잘먹고 중간중간 혈압재고요 수술부위 드레싱하는데 으악 아퓨! 따가웠어요 흑흑 그리고 저녁이 되었는데 저녁부터 배가 많이아픈거있죠 그래서 좀 참아보다가 안되겠어서 진통제 엉덩이주사한대맞구 잤답니다. 참지말구 꼭 맞으세요! 이렇게 3일차도 무사히 지나갔네요!
카테고리 없음
산본제일병원 제왕절개 3일차 후기
728x90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