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유용한 실생활 제품들을 파는 다이소. 요즘에는 인테리어랑 어울리게 세련되구 이쁜 제품들까지 가득한데 저렴하기까지 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제가 추천하는 템들 소개할게요.
1. 다이소 가죽로션
엄청난 효과는 모르겠지만 가방이나 쇼파 가끔씩 닦아주고 있어요. 그냥 로션 바르기 찝찝했는데 가죽로션이라고 따로 있어서 좋더라구요. 용량도 커서 꽤 오래 쓸수 있어요.
2. 다이소 매직스펀지
욕실이나 주방 청소할때 완전 짱이에요. 세면대에 낀 곰팡이 같은것도 같이 제거되구요. 진짜 깨끗하게 청소 잘 되더라구요. 크기별로 있어서 원하는 크기대로 사실 수 있어요.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로 똑똑 뜯어서 사용하는게 편하고 쓰레기도 조금 나오는 것 같아서 작은사이즈 애용중이에요.
3. 다이소 라탄바구니
다이소 라탄바구니는 동그란 연필통같이 생긴거랑 길쭉한 모양 두개 잘 이용하고 있는데 깔끔한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면서도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연필통을 은근 많이 쓰고 있는데 하나는 주방에 놓고 펜이나 칼 같은거 꼽아두고 있고 하나는 화장대에 놓고 브러쉬하고 아이브로우 등등 꼽아두고 있어요.
4. 다이소 순간접착제
젤형을 샀는데 정말 잘 붙더라구요. 요런거 살때 은근 돈 아까운데 다이소로 가시면 저렴한가격에 접착제들을 득템하실 수 있어요. 진짜 최고.
5. 다이소 케이블 홀더
이건 협탁이나 책상 같은데 붙여서 휴대폰 충전기 선 꼽아두는 용도에요. 유튜브에서 추천해줘서 보고 샀는데 진짜진짜 좋더라구요. 맨날 선 떨어져있어서 침대밑에서 줍는게 일이었는데 협탁옆에 딱 붙여두니 휴대폰 충전할때 바로바로 약간 졸린 상태에서도(?) 금방 꼽을 수 있어요. 회사에서도 유용하게 써요. 책상옆에 붙여두면 휴대폰 선 밑에서 안 주워도 되고 바로 꼽을수 있어요.
6. 다이소 얼음틀
크기별로 색깔별로 있어서 넘 좋아요. 뚜껑까지 있어서 대만족이에요. 여름에 얼음 금방 얼려서 착착 쌓을 수 있어요. 이쁜 모양틀도 많더라구요. 그런건 나중에 아기 크면 자기가 좋아하는걸로 골라보라고 하려구요. 도넛모양도 있고 사과모양도 있고 반달모양도 있더라구요.
7. 다이소 샴푸캡
아이들 키우는 집에 유용한 샴푸캡. 인터넷으로 몇천원 구매하실 필요없이 2천원이면 샴푸캡 득템 하실수 있어요. 아기가 머리가 큰 편인데(이마도 튀어나오고 뒤에도 튀어나와서 앞뒤짱구에요) 그래도 잘 맞더라구요. 3세용 살껄 약간 후회중인데 그래도 7개월인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근데 3세용도 둘레는 비슷해 보였어요. 대신 제가 산건 귀마개까지 있어요.
8. 다이소 지퍼백, 클린백
지퍼백이랑 클린백도 생활필수품인데 장수 많이 들은거 저렴하게, 종류별/크기별로 팔고있어서 좋더라구요.
9. 다이소 크리너
청소할때 완전 좋은 롤크리너. 힘들이지 않고 몇번 굴려주면 애벌 청소 정도는 끝나요. 특히 아기매트 자잘한 먼지들 청소할때 굿입니다.
10. 다이소 나무 접시꽂이
저는 이 제품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접시를 그냥 쌓아놓으면 뭐가 뭔지도 모르겠는데 국그릇 밥그릇은 잘 안들어가고 얇은 접시들 쌓아놓는데 좋아요. 너무 좋아서 4개나 샀는데 4개까진 필요없고 2인가구는 2개 정도면 충분한것 같아요. 접시를 더 들여야 하나... 하하하
나중에 또 좋은제품 있으면 공유할게요!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추천템(10가지)
728x90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