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이소 미니풀장: 이번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계기가 된 아이템. 오천원의 행복을 느낄수 있어요. 집이 확장된 구조라서 베란다가 안방에 딸린 작은 것 밖에 없는데, 크기가 아주 딱인거 있죠! 크기가 작으니까 물 채우는 것도 금방이고 바닥은 좀 얇지만(주의!) 19개월 아기가 아주 잼나게 잘 놀았답니다.
2. 다이소 빗: 꼬리빗 처럼 생긴 건 아니고 꼬리가 없는 빗인데, 반쪽은 꼬리빗처럼 아주 촘촘히 되어있고 다른 반쪽은 좀 여유가 있는 빗! 꼬리가 없어서 아기가 눈을 찌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 맘에 들었어요. 숱이 점점 많아지면 여유가 있는 부분으로 빗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3. 다이소 샴푸캡: 이것도 1년전쯤 구매해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는 템인데, 아기 머리 감을때 정말 유용한 샴푸캡! 가성비 최고랍니다. 아기가 머리감을때 눈 아파하지 않고 잘 쓰고 있어요. 돌 지나니까 벗으려고 해서 벗고 감았는데 눈이 아픈지 다시 씌워달라고 하더라구요.
4. 다이소 치즈모양틀: 치즈모양틀이 필요해서 방문했었는데 있더라구요! 너무 귀엽게 하트모양도 있고 별 모양도 있어서 바로 구매해서 와서 이쁘게 찍어주니 더 잘먹었어요. 예쁜 모양으로 꾸며주기도 좋고요. 간편하고 가볍더라구요. 치즈 말고도 햄이나 다른거 찍어도 잘 될 것 같아요.
5. 다이소 풍선: 기념일날 꾸며주기 좋은 풍선! 다이소에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숫자 풍선은 금색도 있고 은색도 있었구요. 예쁜 모양이 들어있는 콘페티 풍선도 정말 저렴해서 한번 하는 200일, 300일 등 기념 행사에 딱 좋더라구요. 이쁘게 꾸미고 싶을때 좋답니다. 가성비 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